피키캐스트X에잇세컨즈 할인 고리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 www.pikicast.com)는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커플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 ‘괜찮은언니’가 직접 추천한 신상 아이템으로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사랑스런 남녀 커플룩을 비롯하여 아우터, 팬츠, 스웨터 등 다양한 신상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5월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괜찮은 언니’와 ‘에잇세컨즈’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할인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 만남으로 지난 시즌에서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선보인다. 먼저 오프라인 구입처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 적용하는 것은 물론 피키캐스트 이용자만을 위한 온라인 기획 페이지까지 준비했다.

 

이벤트는 기간은 2월 9일(목)부터 14일(화)까지 단 6일동안 진행되며 피키캐스트 ‘괜찮은언니의 할인고리’ 콘텐츠를 통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윤세희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는 “에잇세컨즈와 진행하는 두번째 콜라보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에 셀렉한 아이템은 지금부터 올 봄까지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2017 S/S상품으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에잇세컨즈’와의 할인고리 시리즈는 피키캐스트 홈페이지(www.pikicast.com)와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SSF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