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70216_17354254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 www.pikicast.com)는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맞아 영화 팬들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최고의 영화 축제이자 ‘오스카 상’으로 불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27일(화) 미국 로스엔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개최되며, 오전 10시부터 채널 CGV에서 이동진 평론가와 정지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독점 생중계 된다.

 

이에 피키캐스트는 채널CGV와 함께 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제 14일(화)부터 20일(월)까지 피키캐스트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각 부문별 예상하는 수상자(작)을 투표하면 영화 예매권 총 200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대작 영화의 향연과 무려 14개 부문 후보에 오른 ‘라라랜드’의 수상 독주까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피키캐스트 이용자들이 뽑은 수상자(작)와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채널 CGV 독점 생중계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어서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투표 이벤트는 오는 20일(월)까지 피키캐스트 공식 홈페이지(www.pikicast.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21일(화)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