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꿀쇼X피키캐스트

옐로모바일의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가 라이브 전문 계정인 ‘피키ON’에서 6월 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CJ몰 겟꿀쇼와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 특별 방송에서는 피키캐스트 대표 뷰티 에디터 뷰신과 겟꿀쇼 MC 박웅원이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올 여름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동시에 여름 대표 비치웨어 래쉬가드를 꿀 떨어지는 할인가에 ‘겟’ 할 수 있는 XOXO 세트상품을 생방송 특가로 판매한다.

 

남성용과 여성용 XOXO 래쉬가드 세트를 각각 1만원대부터 최대 6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초특가로 남녀 커플 래시가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시 XOXO 바캉스 집업 후드 자켓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쌍방향 모바일 전용 실시간 방송인 겟꿀쇼 콜라보를 통해 특가 상품에 대한 궁금점을 라이브 채팅창으로 바로 질문할 수 있으며, 피키캐스트의 라이브 계정 피키ON을 통해서도 생방송으로 볼 수 있게 됐다.

 

방송 진행 중 돌발 퀴즈에 참여하면 커피쿠폰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양사는 이번 협력으로 1020세대 대표 서비스인 피키캐스트의 전문화된 라이브 계정 피키ON에 쌍방향 모바일 전용 생방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J오쇼핑 겟꿀쇼의 시너지를 더해 모바일커머스 시장에 특화된 재미있는 쇼핑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피키캐스트 피키ON 엄상용 셀장은 “이번 콜라보 방송은 피키캐스트 유저들에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J몰 최영곤PD는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피키캐스트 유저들에게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협력”이라며,  “겟꿀쇼를 알리고 새로운 트렌드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키캐스트와 CJ몰이 함께 하는 콜라보 방송은 피키캐스트(www.pikicast.com) 라이브 계정 ‘피키ON’과 CJ몰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