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171206_184341394

옐로모바일의 플랫폼 기업 피키캐스트 소속 에디터 ‘곰들의반란’이 자체 제작한 메이크업 브랜드 ‘Ju Peux(쥬쁘)’의 2차 판매를 11일 개시했다.

‘곰들의반란’은 화장이 서툰 사람들을 위한 각종 뷰티 팁과 튜토리얼을 제공하며 78만 명의 구독자(피키캐스트 내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한 인기 뷰티 에디터다.

지난 9월, ‘곰들의반란’이 선보인 ‘쥬쁘’의 시즌 상품 ‘아이두박스’는 ▲첫날 네이버 스토어팜 메이크업 부문 쇼핑 랭킹 1위 ▲구매평 1,700건 이상 ▲상품 만족도 97% ▲평점 9.8점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출시 2주만에 준비한 5,000개 세트가 전량 판매됐다.

‘아이두박스’는 ‘곰들의반란’과 함께해온 유저들의 니즈를 직접 반영한 아이템으로, 매일 색다른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한 ‘요일 팔레트’를 비롯하여 ‘아이라이너’, 시그니처 캐릭터 상품 ‘곰거울’ 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에디터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고,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메이크업 영상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컨셉과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2차 판매에서는 1차 판매에서 얻은 피드백을 토대로 기존 패키지의 인기 구성품을 개별 출시하고 새로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뷰티 에디터 ‘곰들의반란’은 ‘쥬쁘’에 대해 “다년간 쌓아온 구독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화장이 서툰 초보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 무엇일지 고민한 결과물”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차기 아이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크업 브랜드 ‘Ju Peux(쥬쁘)’의 제품 정보는 네이버 스토어팜(www.jupeux.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몬,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