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메디

병원마케팅 전문 기업 리얼메디(대표 이창호)가 병의원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2차 DB CRM 전략 세미나를 오는 3월 8일과 22일 두 번에 걸쳐 옐로모바일 3층 클럽옐로에서 개최한다.

세미나 강사는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의 저자이자 병원마케팅 18년 경력의 전문가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가 선다.

이번 세미나는 내원 환자들에 대한 관리 및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CRM 노하우부터 SNS 마케팅 활용방안까지 병원의 성장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시한다. 병원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하도록 현재 상황에 대한 구체적 진단법과 실제 성공사례를 기반으로 세부적인 솔루션을 소개한다.

실제 지난 1차 세미나 참석자들은 병원 상황에 따라 전자차트 활용 극대화 방안과 같은 간단한 팁부터 예약성공률, 내원성공율 등의 지표를 통한 병원 진단 가이드라인 구축까지 다양한 솔루션들에 호응을 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DB CRM 전략 세미나는 보다 효과적인 현장 적용을 위해 병원 스태프들이 함께 참관할 수 있도록 2+1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세미나 관련 정보는 리얼메디 홈페이지(www.realmed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얼메디 이창호 대표는 “지난 1차 세미나를 통해 예상보다도 많은 병의원들이 내원 환자 관리와 신규고객 유치에 대해 전략이 부족한 것 같아 안타까웠다”며 “향후 진행된 DB CRM 세미나를 통해 보다 많은 병의원들이 성장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메디는 15년 노하우의 병원 마케팅 전문회사로 현재까지 약 600여개 넘는 병의원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병의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핵심 운영 전략을 비롯해 최신 마케팅 트렌트 활용 방안 등 다양한 컨설팅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