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25 image_00

옐로모바일 산하 옐로디지털마케팅(대표 이상석, 이하 YDM)은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2017 부산국제광고제’에서 10주년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산국제광고제는 2008년 처음 개최된 이래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온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국제광고 축제다. 특히 올해 10주년을 맞아 한국과 중국, 일본 3개 국가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혁신기업을 선정해 특별상을 수여했다.

 

YDM은 기업의 혁신성과 성장성, 시장 경쟁력 등을 높이 평가 받아 ‘최고 혁신 마케팅 에이전시(Top Innovative Agency, Marketing)’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YDM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로 인정받았다.

 

2014년 설립된 YDM은 국내 및 동남아시아 지역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분야별 리딩 기업들이 모인 디지털마케팅 연합그룹으로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이상석 YDM 대표는 “부산국제광고제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이런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여 한국을 넘어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