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906 image_00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이하 YDM)의 콘텐츠 마케팅 기업 옐로스토리(공동대표 장대규, 정연)는 전문성을 갖춘 양질의 리뷰 콘텐츠 제작을 위한 ‘위블 프리미어(Weble Premie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블 프리미어는 옐로스토리의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 ‘위블(Weble)’ 회원들 가운데 콘텐츠 전문성과 블로그 방문자 수 등을 기준으로 일정한 조건을 갖추면 ‘프리미어 블로거’ 등급을 부여하는 스페셜 멤버십 제도다.

옐로스토리는 위블 프리미어를 통해 회원과 광고주 모두에게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미어 블로거로 선정된 회원에게는 위블 프리미어 전용 캠페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콘텐츠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기회 및 특별 베네핏 등의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광고주의 경우 직접 선정한 프리미어 블로거들이 제작한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옐로스토리의 1대 1 맞춤형 콘텐츠 컨설팅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정연 옐로스토리 대표는 “위블 프리미어 서비스를 통해 블로거 회원들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동인과 기회를 제공하고 광고주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